산업 기업

고급 볼펜에 달콤커피 교환권까지, 모나미 ‘VIP 세트'

모나미가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와 ‘VIP 세트’를 선보였다.

5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 ‘VIP 세트’는 모나미 153 ID 고급 볼펜과 커피 아메리카노로 교환할 수 있는 달콤커피의 쿠폰 2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빨간 색상의 이번 세트 상품은 지난달에 선보인 ‘2016 플래너 세트’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12일 오전 9시부터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5,000원이다. 추첨을 통해 153 ID 볼펜에 특별한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모나미, #달콤커피, #달콤한 겨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등록하면 달콤커피 12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노을’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추가로 증정한다.


12일 오전 9시부터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판매되는 모나미 ‘VIP 세트’ 모습. 153 ID 고급볼펜과 커피 교환권으로 구성돼 있다./사진제공=모나미<BR><BR>12일 오전 9시부터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판매되는 모나미 ‘VIP 세트’ 모습. 153 ID 고급볼펜과 커피 교환권으로 구성돼 있다./사진제공=모나미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