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인스바이엔, 발효코코넛오일 아르코코 라인 4종 출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인스바이엔(INSbyN, http://www.insbyn.com)이 발효코코넛오일로 겨울철 피부 속에 촉촉한 보습을 채워줄 밤 타입의 오일 폼 클렌저와 보습크림 2종, 뷰티 밤(Beauty Balm) 등 4종으로 구성된 아르코코 라인을 출시했다.

발효과정을 통해 피부 흡수력과 보습 효과가 더욱 높아진 발효코코넛오일 ‘CCE’를 함유한 클렌징 및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속부터 보습을 채워 차갑고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아르코코 컴팩트 오일 폼은 투명한 밤 제형을 얼굴에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문지르면 매끄러운 오일로 변하고, 오일은 물이 닿는 순간 부드러운 폼(Foam)으로 변하는 신개념 포뮬러의 클렌저 제품으로, ‘3단 변신 클렌저’로 불린다.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발효코코넛오일과 함께 21가지의 자연유래오일(동백오일, 라벤더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함유돼 각질개선과 피부결 개선 및 윤기 부여에 효과적이다. 파라벤, 에탄올,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과 정제수를 전혀 포함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아르코코 스킨-쉴드 크림은 유해환경으로부터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며 주름과 미백 개선 효과를 주는 안티폴루션 크림이다. 아르코코 스킨-쉴드 크림에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발효코코넛오일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모링가씨 오일, 피부 탄력 및 노화방지를 돕는 해양성 콜라겐 성분 등이 들어 있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주름 및 미백 개선 효과와 함께 탄탄하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르코코 워터 캡쳐 마블 크림은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젤 크림이다. 아르코코 미라클 뷰티 밤(Arcoco Miracle Beauty Balm)은 오일과 밤의 장점을 모아 만든 멀티 오일 밤(Oil Balm) 제품이다.

인스바이엔은 아르코코 라인 4종을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12월 초 런칭하며 아르코코 컴팩트 오일 폼과 더욱 효과적인 클렌징을 위한 아르코코 듀얼 모공 브러쉬 등을 특별 세트로 구성해 5일 저녁 8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