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은 켄싱턴 제주의 루프탑과 가든의 온수풀, 남태평양의 푸른 낙원 사이판으로 따뜻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따뜻한 겨울 여행 떠나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따뜻한 겨울 여행 떠나기 프로젝트는 사계절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온수풀이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겨울과 여름, 두 계절을 모두 느껴보는 이색적인 휴가, 올 겨울 가장 따뜻한 휴양섬, 사이판에서 즐기는 따뜻한 겨울 여행을 선물로 제공한다.
호텔 홈페이지와 호텔 카카오톡을 통해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호텔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포스팅하고 포스팅한 URL과 따뜻한 휴가 보내는 나만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면 200만원 상당의 사이판 여행 상품권과 켄싱턴 제주 호텔 1박 숙박권을 선물로 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침, 점심, 저녁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는 다이닝, 루프탑 풀사이드 파티, 이탈리안 듀오의 퍼포먼스가 있는 다양한 파티에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계절 액티비티, 풀사이드 바에서 하루 종일 제공되는 음료, 렌터카 서비스 등 패키지 하나로 모든 것을 누리며 누구나 꿈꾸는 휴양지에서의 럭셔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