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올해의 관광도시 공동선포식 外

올해의 관광도시 공동선포식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의 해' 공동선포식이 오는 12월2일 오전11시30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제천과 무주·통영이 '2016년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됐음을 대내외에 알림과 동시에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의 의의와 비전을 공유하는 차원에서다.

원마운트, 드론 레이싱 대회

경기도 고양의 원마운트는 29일 이벤트광장에서 드론 레이싱 대회인 'Korea World Drone Pre-Festival'을 개최한다. 드론의 속도를 겨루는 'FPV(First Person View)드론레이싱대회'를 비롯, 드론 산업 강연 'New Piolot Experience', 일반인 참가의 '드론특별체험전'과 '비행기만들기체험' 등이 진행된다.

하나투어재팬, 료칸넷 리뉴얼

하나투어의 일본법인 하나투어재팬이 최근 일본 료칸 판매 전문브랜드 '재팬료칸넷(http://www.japanryokan.net)'의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료칸 정보와 함께 일본의 주요 지역 현지투어상품과 교통패스, 그리고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야생동물보호 행사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겨울철 야생동물 보호를 위해 '더 스카이팜을 올라가봐요!' 프로모션을 12월22일까지 진행한다. 관람객이 아쿠아플라넷 일산 5층 옥외에 위치한 체험형 농장인 '더 스카이 팜'을 계단을 통해 걸어 올라가면 이동거리만큼 기부금이 쌓이는 방식이다.

강원랜드 신입사원 경쟁률 53대1

강원랜드는 최근 마감한 '2015년 신입직원' 원서접수 결과 총 50명 모집에 2,654명이 지원해 53대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회사 설립 이래 최고다. 강원랜드는 선발인원의 50%를 폐광지역 출신자 가운데 뽑는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발표된다.


관련기사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