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오크우드 코엑스,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연말을 맞아 도심 속 휴가를 즐기고 싶은 연인, 친구, 가족들을 위해 12월 4일부터 29일까지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주방과 조리기구가 완비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의 하룻밤과 더불어 메가박스의 고급 상영관인 ‘부티크M’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1매 3만원 상당).


메가박스 ‘부티크M’은 기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새로운 감성으로 디자인된 공간이다. 스칸디나비안 리클라이너 시트와 가구를 배치해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1개관이 36석 규모로 전후좌우 공간이 충분해 다른 관객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스위트룸은 이용 관객에게는 무릎담요, 실내용 슬리퍼, 에비앙 생수, 물티슈, 리프레시먼트 캔디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의 가격은 스튜디오 수페리어 20만원, 원베드룸 수페리어 25만원으로 구성된다. 3만 3,000원 상당의 조식 뷔페는 사전 예약 시 성인 1만 9,000원, 어린이 1만 4,000원에 이용 가능하다(상기 요금에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12월 24일, 25일은 이용 불가).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어린이 놀이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DVD 2편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