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나이벡, 베트남에 시린이 증상 방지용 조성물 특허 취득

펩타이드 전문기업 나이벡이 시린이 증상을 방지하는 ‘치아지각 과민 방지용 조성물’에 대하여 베트남 특허를 취득했다,

나이백은 자체 연구개발한 ‘치아 지각과민 방지용 조성물(A Composition for Teeth Desensitizing’에 대하여 최근 베트남 특허청(NOIP/National Office of Intellectual Property of Vietnam)으로부터 특허를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생산·판매되는 나이벡의 제품은 시린이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개발된 지각과민처치제 센스블록(Sensblock)이다.


센스블록(Sensblock)은 손상된 치질로 인한 치아 내 상아세관이 열려 치수신경이 노출되면서 이가 시린 증상에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중국에서도 이미 판매허가를 받아 놓은 제품이기도 하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특허 기술은 치아 지각과민 방지용 조성물로 기존의 치아 지각과민 처치제의 사용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속하게 지각과민 방지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또 장기적으로 지각과민 방지상태를 유지시킬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나이벡의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센스블록 제품의 특허 기술을 등록하였고 중화권에서 치아미백제를 비롯한 구강보건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해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해 해외 인허가 획득관련 업무를 비롯한 수출 계약 체결 및 콜라겐 관련 제조구역 확충을 완료 한만큼 2016년 이를 바탕으로 큰 폭의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