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평을 남긴 후 ‘제나 주니어 론칭기념 이벤트’ 문구와 함께 구매처, 구매자 정보 및 상품평 작성 페이지 주소(혹은 상품평 캡쳐 이미지)를 순성 담당자 앞(isoonsung@soonsung.com)으로 보내면 된다.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들에게는 2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이달 20일부터 25일까지다
‘제나(XENA)’는 순성이 2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주니어 카시트다. 최대 12세(36kg) 아동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머리받침대는 높이 조절은 물론 어깨 너비 조절도 가능하다.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머리받침대와 어깨를 보호하는 측면부는 2중 우레탄 충격흡수재를 사용해 아동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제나는 뛰어난 안전성과 성장단계 맞춤형 기능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은 제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순성산업은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하고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해까지 출시된 순성의 모든 카시트 제품은 업계 최초로 국내 기준(KC)과 유럽 기준(ECE), 중국 안전 기준(CCC) 까지 모두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