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필립스, 물탱크 탑재 무선청소기 출시

필립스코리아는 무선 청소기 최초로 물탱크를 탑재한 ‘파워프로 아쿠아(PowerPro Aqua, 모델명: FC6401/01)’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파워프로 아쿠아’는 무선 청소기 최초로 물탱크를 탑재, 물걸레질과 먼지 흡입이 동시에 가능해 물걸레질을 힘들이지 않고 언제든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식물의 모세관 수분 흡수 원리로 청소기 머리부분의 걸레에 항상 적절한 물기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해 걸레를 별도로 물에 적시거나 짤 필요가 없다.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의 일반 유선 청소기 라인에 탑재된 파워 싸이클론 기술을 그대로 탑재해 2000와트(W)급 유선 청소기와 동급의 강력한 흡입력까지 제공한다. 일직선으로 디자인된 공기 흡입부와 원심력으로 공기와 먼지를 분리하는 최적의 공기 흐름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한다.


이외에도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기존 니켈 배터리 대비 사용 시간은 2배, 충전 속도는 3배 더 빨라졌으며, 수명이 3배 더 길어 무선 청소기임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파워프로 아쿠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워프로 아쿠아를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PowerPro Aqua, 모델명: FC6401/01)’는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36만9,000원이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