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다이치,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신년맞이 제품 할인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는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21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신년맞이 할인 행사를 연다.

다이치는 이번 박람회에서 퍼스트세븐,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동안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자사 인기 카시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이치 정품 햇빛 차단개(썬바이저), 뷔센 유아용 샤워 젤 등 1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디가드 토들러’ 구입 시에는 다이치 정품 여름용 시트와 뷔센 유아용 샤워 젤을 제공한다.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의 경우 일부 색상에 한해 특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퍼스트세븐 오가닉 탠저린 색상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버건디 색상이다.

관련기사



다이치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맘앤베이비엑스포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시 기간 동안 다이치 부스를 방문하셔서 최대 할인 폭으로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유아림이 주최하는 국제임산출산 유아교육박람회로 임산부 용품과 유아용품 등 관련 업체 250개사가 참여한다.


다이치가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1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할인 행사를 연다. 해당 포스터./사진제공=다이치다이치가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1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할인 행사를 연다. 해당 포스터./사진제공=다이치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