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리아그랜드세일 2월 개최 外

코리아그랜드세일

코리아그랜드세일 2월 개최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문위원회와 함께 오는 2월1~29일 외국인 대상 쇼핑축제 이벤트인 '코리아그랜드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화권 방한객들이 집중적으로 방문하는 춘제를 전후로 항공사와 호텔을 비롯한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대형마트·쇼핑몰·테마파크 등에서 홍보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기간 서울과 지방을 잇는 버스 자유여행 상품인 'K트래블버스'는 1+1을, '신라스테이'는 객실 50% 할인과 조식 1+1 및 룸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올림픽 아리바우길 내년 준공

문화체육관광부는 올림픽 개최도시인 정선과 평창·강릉을 하나로 잇는 명품 트레킹코스인 '올림픽 아리바우길'을 강원도와 함께 오는 2017년 6월 준공을 목표로 개발한다. 아리바우길은 시작 지점인 정선 5일장부터 마지막 지점인 강릉 경포대 해변까지 연장 131.7㎞에 이르며 9개 코스로 이뤄져 있다.

하나투어, 中알리트립과 제휴

하나투어는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여행 서비스 플랫폼 '알리트립'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나투어는 알리트립 내 한국 여행상품 페이지(https://place.alitrip.com/korea)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설하고 한국 여행상품 및 면세점·호텔·문화공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식음패키지 출시

대명리조트가 겨울철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맛있는 요리가 담긴 식음 패키지를 출시했다. 대명리조트 제주와 변산·단양이 각각 '빠네쿠치나 화덕피자 패키지' '힐링 패키지' '다리안레스토랑 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