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서울경제TV] 신라스테이 구로, 2월 한달간 ‘외식 지원’ 이벤트

신라스테이 구로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내부 모습. /사진제공=호텔신라신라스테이 구로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내부 모습. /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구로가 다음달 1일 오픈을 기념해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호텔신라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화목한 가족과의 외식’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가족과의 외식’은 신라호텔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가족들과 최대 10명까지 같이 식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직장인들도 가족과 같은 직장 동료와의 회식을 할 수 있다. 2월 한달동안 신라스테이 구로의 뷔페 레스토랑인 ‘카페’를 이용한 후 응모권을 받아 가족이나 직장의 행사명과 인원 수(최대 10명), 연락처를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신라스테이는 오는 3월7일 추첨을 통해 3팀을 선정한다.

관련기사



또 오픈 이후 두 달 동안 돌잔치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신라스테이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인원에 제한없이 식사 비용의 10%를 할인해 준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카페는 인근 직장인과 주민을 위한 ‘All Day Dining‘을 선보인다. 주중 점심에는 직장인을 위한 ‘캐주얼 브런치 카페’도 운영한다. 신라스테이 마포, 서대문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런치 뷔페와 동일한 콘셉트로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바쁜 일상에서 가족과 직장 동료의 소중함을 재발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신라스테이 구로 주변의 지역 주민과 직장인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지이기자 hanjehan@sed.co.kr

조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