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은 ‘모바일 쇼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의 모바일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2016 마이 초이스(2016 My Choice)는 특별한 혜택을 담고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춤 구성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여행자가 원하는 프로그램만 엮어서 이용할 수 있다. 기본 특전으로는 실내 외 수영장과 핫 스파 파라다이스 야외 스파존 무료입장을 비롯해 플로팅 시네마 감상,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의 특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캠핑 디너, 글램핑 디너, 와인파티 등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모바일 전용 ’마이 초이스‘ 패키지 가격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홈페이지(www.shilla.net/jeju)에 접속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더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딜라이트 앤 딜리셔스 (Delight & Delicious)‘ 패키지도 새롭게 단장해 돌아왔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1박 시 더 파크뷰 브런치(2인 1회), 2박 시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2인 1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28만원부터다.(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이달 21~25일 ’마이 초이스‘ 패키지로 투숙한 고객과 2월 한 달간 ’딜라이트 앤 딜리셔스‘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라운지S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