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모나미펫', 15주년 기념 반려동물 모델 선발대회

모나미의 반려동물용품 쇼핑몰 ‘모나미펫’이 개장 15주년을 맞이해 반려동물 모델 선발대회를 연다.

모나미는 16일 공식 홈페이지(www.monamipet.com)를 새 단장하며 반려동물이 모나미펫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3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 반려동물의 사진을 등록하면 내부심사와 SNS 투표를 통해 모델을 선발한다. 1위에게는 6개월간 모나미펫 모델 활동 자격과 30만원 상당의 모나미펫 이용권을 지원하고 2위 입상자는 음식건조기, 3위는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이벤트도 한 달 동안 진행 된다.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하며 인기상품을 15년 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응답하라 2001’ 행사가 열린다. 아울러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노마진(No margin) 특가 상품전’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모나미펫’ 홈페이지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쇼핑몰 접근성이 개선됐다. 또 고객이 반려견의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정보를 분석해 쇼핑몰에 로그인시 반려견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이 메인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추천된다. 사용자 맞춤형 기능으로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모나미펫은 회원들이 기부한 적립금을 모아 유기 동물보호소에 전달하고 자동차 엔진룸에서 잠자는 길고양이를 깨워 사고를 방지하는 ‘모닝노크’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동물보호에 힘쓰고 있다. 이 달에는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선착순 1,000명에게 유기 동물 돕기 캠페인 메세지를 담은 주차알림판을 배포할 예정이다.


모나미의 애견용품 쇼핑몰 ‘모나미펫’이 개장 15주년을 기념해 반려동물 모델 선발대회를 연다./사진제공=모나미모나미의 애견용품 쇼핑몰 ‘모나미펫’이 개장 15주년을 기념해 반려동물 모델 선발대회를 연다./사진제공=모나미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