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롯데렌터카, 서울에서도 스마트픽 서비스 제공

롯데슈퍼 주문 상품 렌터카 찾을때 함께 찾을 수 있어

롯데렌탈은 제주에 이어 서울에서도 ‘롯데스마트픽’ 서비스를 롯데슈퍼와 함께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렌터카를 받을 때 롯데슈퍼(www.lottesuper.co.kr)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함께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렌터카 서울 강남지점과 고속터미널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유기적으로 연동해 활용하는 옴니채널의 대표 모델”이라며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터카는 향후 부산 등 대규모 관광지를 중심으로 관련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는 스마트픽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롯데렌터카 강남지점과 고속터미널지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롯데프레시 서초센터(www.lottefresh.co.kr)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롯데슈퍼에서 2만원 이상 주문 결제한 롯데스마트픽 고객에게는 진라면(5입)을 선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1230) 또는 롯데슈퍼 고객센터(1588-9600)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렌탈은 제주에 이어 서울에서도 렌터카 이용 고객이 롯데슈퍼에서 주문한 상품도 함께 찾을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롯데렌탈롯데렌탈은 제주에 이어 서울에서도 렌터카 이용 고객이 롯데슈퍼에서 주문한 상품도 함께 찾을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롯데렌탈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