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는 25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기초 스킨케어 라인 ‘3 머스트 해브’의 안티에이징 로션과 폼 클렌저를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가벼운 타입의 포뮬라와 고유의 향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로션이다. 인삼 추출물이 주름과 피로 흔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건조한 봄 바람에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보호해준다.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있는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 ‘멀티-액션 훼이스 워’ 도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거품이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깊숙이 쌓인 먼지와 오염 물질, 불필요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줘 평소보다 꼼꼼한 세안이 필요한 봄철에 사용하기 좋다.
‘3 머스트 해브’는 폼 클렌저, 보습 스킨, 안티에이징 로션 등 남성들이 기본으로 사용하면 좋을 3단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 초보자는 물론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랩시리즈 측은 설명했다.
랩 시리즈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6일까지 대용량 제품이 포함된 ‘3 머스트 해브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구입 시 여행용 키트 3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타미 힐피거 더플백’을 제공한다.
오성영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큰 일교차와 외부 오염에 피부가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봄에는 트러블과 각종 피부염이 발생하기 쉬워 평소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봄철에도 꼼꼼한 세안과 보습 충전을 통해 남성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안티에이징 로션과 폼 클렌저를 기존 대비2배 용량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은 백화점과 랩시리즈 웹·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