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달콤커피, 코엑스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3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

달콤커피는 ‘허니몽’ 등 스페셜 메뉴의 무료 시음과 브랜드 홍보, 창업상담,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순수 국내 커피브랜드인 달콤커피는 최근 말레이시아, 싱가폴 진출에 이어 중국, 홍콩, 마카오와 연이어 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관련기사



달콤커피는 음악과 함께하는 독창적인 문화마케팅으로 유명하다. 매달 가수들을 초청해 고객과 소통하는 ‘베란다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는가 하면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프로듀사’ 등 인기 드라마 제작을 지원해 다양한 문화 마케팅 사업을 진행한다.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하는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글로벌 한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도 지원해 가맹점의 인지도 상승과 시너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

창업상담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달콤커피·모나미노트 세트’와 ‘달콤커피 머그컵’을 증정(소진시 자동종료)할 예정이다. 달콤커피 창업상담과 박람회 무료입장은 전화(1661-1399)또는 홈페이지(www.dalkomm.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2015 더 베스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달콤커피는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100호점 계약을 성사시킨 바 있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3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 해당 포스터 모습./사진제공=달콤커피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3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 해당 포스터 모습./사진제공=달콤커피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