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음골프는 스크린골프 업체 중 역대 최대 규모이자 참가 업체 중 가장 큰 270㎡의 대규모 부스를 마련해 글로벌 골프 시장에서 마음골프의 위상을 높일 예정이다.
전시회 부스는 마음골프의 상품 ‘티업비전’의 상징 색인 빨간색과 흰색 톤의 콘셉트를 살려 꾸며졌다. 부스 내에는 영화와 게임, 인터넷 등을 즐길 수 있는 룸 타입의 스크린골프 공간이 마련됐다. 또 자체 개발한 신형 센서 ‘710S Arc’도 체험할 수 있다. 이 센서는 1,900개 프레임의 초고속 카메라 2대가 공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측정해 필드의 타구감을 사실적으로 재현하는 스크린골프 센서다.
아울러 골프 장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대회와 지정된 원 안에 볼을 안착하기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히든홀 이벤트도 열린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설문조사를 실시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문태식 마음골프 대표는 “중국의 골프 이용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스크린 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의 우수성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쇼 참가를 시작으로 중국에 티업비전 직영 매장을 설립해 중국 내 스크린골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2002년에 시작돼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차이나 골프 PGA 머천다이즈 쇼’는 미국 최대 ‘PGA 머천다이즈쇼’, 일본의 ‘재팬골프페어’와 함께 전 세계 3대 골프 전문 무역 전시회로 꼽힌다. 올해 ‘차이나 골프 PGA 머천다이즈 쇼’에는 골프 용품과 스크린골프 업체 등 골프 산업과 관련된 약 500여개의 브랜드가 다양하게 참가해 올 한해 골프 시장 트렌드를 미리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