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하이모, 탈모 고민인 취업준비생에게 무료로 가발 대여

국내 대표 가발 제조기업 하이모가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하이모 취업준비생 가발 무료 대여 프로젝트’를 오는 20일까지 전국 하이모 매장에서 진행한다. 취업준비생들은 하이모 매장을 방문해 취업 이력서와 신분증, 보증금 10만원을 제시하면 즉시 빌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탈모로 인한 자신감 하락으로 면접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장을 방문하면 호감도를 높여주는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와 함께 일주일 간 원하는 가발을 착용해 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http://goo.gl/sAv69a)에서는 응모만 해도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연다. 매일 5명을 추첨해 일주일간 무료 가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이벤트 응모자에게 하이모 신규 고객으로 가입해 맞춤가발을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하이모 관계자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외모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호감을 이끌어 낼 수 있어 취업면접에서 특히 중요하다”며 “이번 하이모 취업준비생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신감 있게 면접에 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발 제조기업 하이모는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탈모로 고민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일주일 간 가발을 무료로 빌려주는 행사를 연다./사진제공=하이모가발 제조기업 하이모는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탈모로 고민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일주일 간 가발을 무료로 빌려주는 행사를 연다./사진제공=하이모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