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10일부터 '내나라 여행박람회' 外

10일부터 '내나라 여행박람회'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2016 내 나라 여행 박람회'가 10~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 박람회는 지난 2004년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 13회를 맞이하며 매년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유일한 국내 여행 박람회다. '내 나라, 새로운 발견!'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방자치단체와 여행사 등 360여개 기관이 참가해 65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역대 최대 규모다. 박람회는 △국내 여행의 새로운 매력을 모아둔 '내 나라 테마마을' △지자체 주요 관광지·축제 등 지역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내 나라 홍보마을' △국내 여행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내 나라 정보마을' 등으로 구성된다. 색다른 재미와 함께 여행기 작성에 도움을 줄 한국여행작가협회 소속 작가들의 릴레이 강연도 진행된다.

관광공사 트래블리더 모집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20일까지 국내의 우수한 관광지 취재를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 활동을 펼칠 대학생 관광기자단 '트래블리더'를 모집한다. 지원 방법은 여행 포토 에세이를 작성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블로그(blog.naver.com/korea_diary)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하이원, 강원빅3 패키지 출시

하이원리조트는 강원도 태백과 정선에 위치한 365세이프타운·하이원추추파크·삼탄아트마인 이용권과 하이원리조트 객실을 결합한 '하이원 강원 빅(Big)3' 패키지를 출시했다. 활동적인 봄 여행을 위해 내놓은 상품으로 오는 6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엠블호텔 고양, 3주년 기념행사

경기도 고양의 엠블호텔은 개관 3주년 특별패키지 '엠블 스토리(MVL Story) 패키지'를 26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쿠치나 M 디너뷔페 2인 △델리 아메리카노 2인 음료교환권(테이크아웃)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