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궁중비책 ‘스마트 선케어 라인’ 6종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안전한 성분과 아이 스스로 놀이하듯 바를 수 있는 ‘궁중비책 스마트 선케어 라인’ 6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팩트형 한방 선블록 ‘톡톡크림 선팩트로, 아이가 손에 묻히지 않고 스스로 놀이하듯 톡톡 두르려 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공기와의 접촉이 완벽 차단된 ‘이중 에어 타이트닝’ 기술을 용기에 적용해 내용물 오염 없이 끝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모든 제품에는 궁중비책의 핵심 한방 포뮬러 ‘오지탕’ 성분이 함유돼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강렬한 태양빛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목화 추출물’이 자외선 및 외부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또한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 유해 성분 무첨가 저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100% 국내산 한방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천연유래 자외선 차단 필터로 저 월령 아기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인 ‘보들보들 선크림’, 오일 함량을 줄인 야외놀이용 ‘보송보송 선로션’, 워터젤 네트워크로 두드릴수록 촉촉해지는 어플리케이터형 선블록 ‘토닥토닥 선터치’, 유해가스가 들어 있지 않은 가스 프리 캔 용기를 사용한 ‘살랑살랑 선미스트’, 선블록을 꼼꼼하고 간편하게 지워주는 애프터 선케어 제품 ‘선클렌징 티슈’ 등으로 구성됐다. 궁중비책의 새로운 선케어 라인은 대형마트,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