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쌍용차,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Super Festival’ 실시

쌍용자동차가 신차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슈퍼 페스티벌(Super Festival)’은 전시장 방문객 대상 이벤트를 비롯해 시승단 운영 및 시승후기 공유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돼있다. 추첨을 통해 티볼리 에어와 최신 태블릿 PC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쌍용차가 전국 전시장에서 실시하는 QR코드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5월 15일(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을 이용,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신차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월) 개별로 이뤄진다.

관련기사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티볼리 에어를 시승할 수 있는 ‘꽃보다 에어(Air)’ 시승단도 함께 모집한다. 오는 5월 1일(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차수 별로 15개 팀을 선발하고 오는 4월 22일(금)부터 5월 15일(일)까지 총 4차에 걸쳐 운영된다.

시승 후기를 5월 22일(일)까지 SNS에 공유하면 우수 후기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백화점상품권(5만원, 5명) ▲영화예매권 2매(54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쌍용차는 서울 타임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티볼리 에어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꽃보다 에어’ 시승단 모집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