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은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이 같은 성과를 보이는 이유로 탄탄한 제품력을 꼽고 있다. 제품력은 회사의 홍보가 아닌 사용자들의 입소문으로 입증됐다. 입소문을 통해 30~40대 여성은 물론 20대 여성까지 구매층이 확대되면서 신규 구매자의 유입 및 기존 소비자의 구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다는 호평 속에 GS샵에서 지난해에만 7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재구매 했으며, 지금까지 8만개가 넘는 상품평이 달렸다. 건조한 시즌에 맞춰 촉촉함을 극대화한 다섯 번째 제품인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은 첫 론칭 이후 GS샵 홈쇼핑에서 33회 연속 매진을 이어갔다. 특히 지난 1월 한 달 동안 매출 130억원을 돌파, 1월 1일 하루 방송에서 3만세트가 팔리는 등 원조 에센스 팩트의 힘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은 고농축 에센스 함량을 68%까지 높여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봄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특히 주요성분인 고농축 에센스는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를 함유해 기초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어두워진 피부를 밝혀주는 핑크 베이스와 보석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 베이스가 2중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