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신한카드, 한솔교육과 제휴 교육서비스 제공

위성호(오른쪽) 신한카드 사장과 변재용(왼쪽) 한솔교육 회장이 28일 서울 소공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제휴조인식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한카드위성호(오른쪽) 신한카드 사장과 변재용(왼쪽) 한솔교육 회장이 28일 서울 소공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제휴조인식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기한 나라’ 시리즈로 유명한 영·유아 교육 브랜드인 한솔교육과 제휴해 교재할인 등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과 변재용 한솔교육 회장은 28일 오전 서울 소공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제휴조인식을 체결했다. 신한카드는 이에 따라 신한 앱카드를 통해 한솔교육 회원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한솔교육 온라인 몰을 만들어 교재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특히 빅데이터를 활용해 한솔교육 교재에 대한 수요가 많은 젊은 연령층의 학부모들에게 맞춤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한솔교육 교재비, 수업료 등을 스마트폰 푸시알림 등으로 전달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한편 신한카드는 동부화재해상보험과도 지난 22일 제휴조인식을 가졌다. 양사는 신한 앱카드를 통해 동부화재의 여행자보험을 간편하게 가입하고, 보험료까지 결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동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