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포스코건설, 31일 부산 ‘연산 더샵’ 모델하우스 오픈

포스코건설이 부산 연제구 연산2구역을 재개발하는 ‘연산 더샵’ 모델하우스를 31일 오픈한다. 연산 더샵은 지하 4층·지상 30층 11개 동, 총 1,071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59~84㎡ 549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연산 더샵은 단지 남측으로 황령산과 금련산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여기에 다양한 조경 특화를 통해 도심 속 녹색 아파트로 지어진다. 단지 중앙에는 더샵 티가든이 조성되며, 단지 곳곳에 다양한 정원과 산책로도 배치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단지 내 충분한 동간 거리와 바람길을 확보한 점도 특징이다.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평형 중심으로 구성된 단지는 어린 자녀를 위한 특화 설계도 도입된다. 아파트 진입로에서 바로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출입구가 설치돼 지상에는 차가 다니지 않는 100% 지하주차 단지로 보행자의 안전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마련했다. 여름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더샵 어린이 물놀이장도 조성된다.

관련기사



연산 더샵은 부산지하철 3호선 물만골역이 걸어서 5분 거리, 이마트 연제점과 재래시장인 연산시장도 도보로 이용할만한 거리다. 또 부산동의의료원, 부산시청, 연제구청 등 주요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

청약은 4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8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있다.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

포스코건설이 부산 연제구 연산2구역을 재개발하는 ‘연산 더샵’ 조감도. 단지 남쪽에 황령산과 금련산이 있고, 내부도 다양한 정원과 산책로로 꾸며져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포스코건설은 오는 31일 ‘연산 더샵’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사진=포스코건설포스코건설이 부산 연제구 연산2구역을 재개발하는 ‘연산 더샵’ 조감도. 단지 남쪽에 황령산과 금련산이 있고, 내부도 다양한 정원과 산책로로 꾸며져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포스코건설은 오는 31일 ‘연산 더샵’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사진=포스코건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