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K2, 초경량 스트레치 바람막이 출시

돌돌 말아 종이컵에 넣을 수 있는 부피

열 흡수 막는 컬러프리저 가공 등 적용

K2 ‘플라이워크 세븐볼 재킷’K2 ‘플라이워크 세븐볼 재킷’




K2 ‘8611 경량배색재킷’K2 ‘8611 경량배색재킷’


K2는 0.1kg 안팎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는 경량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했다. 작게 접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돌돌 말아 접을 경우 종이컵에 넣을 수 있을 정도다.


‘플라이워크 세븐볼 재킷’은 9km 길이의 실 무게가 7g 정도로 가벼운 7데니어 원사를 사용한 초경량 재킷이다. 경량성만 강조한 기존 경량 바람막이와 달리 신축성이 우수한 원단으로 제작했다. 가슴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넣어 여름까지 입을 수 있다. 후드가 내장돼 있어 우천 시 유용하다.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으로 차콜·오렌지·민트·라임·화이트, 여성용은 라이트핑크·라임·민트·화이트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성용 14만9,000원, 여성용 13만9,000원이다.

관련기사



‘8611 경량 배색재킷’은 15데니어 경량 원사를 사용하고 초발수 가공을 한 재킷이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거친 아웃도어 스포츠에서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뜨거운 햇빛의 열 흡수를 막는 컬러프리저 가공으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컬러프리저는 열 흡수율을 낮추는 특수 가공 처리로, 같은 검은색 섬유보다 섭씨 10도 가량의 냉감효과를 낸다. 남성용은 레드·올리브·블루·아이스블루 4가지, 여성용은 레드·베이지·핑크·옐로우 4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성용 11만9,000원, 여성용 10만9,000원이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