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올 어라운드 선블록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선블록은 지난 2013년 출시된 미샤의 스테디셀러다. 이번에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인 제품은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과 ‘워터프루프 선’, ‘아쿠아 선 젤’ 3품목과 신제품 ‘세범 제로 선’, ‘마일드 선’ 등 총 5품목이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은 알로에와 오이, 마치현 등 6가지 추출물로 만든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워터프루프 선은 땀과 물, 피지에도 잘 녹아 내리지 않아 워터파크에 가거나 레포츠를 즐길 때 사용하면 좋다. 아쿠아 선 젤은 빙하수와 아이스 플랜트 추출물이 들어 있는 워터젤 베이스로 피부에 바르면 바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인 세범 제로 선은 녹차수와 티트리잎이 피지의 과다 분비를 억제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지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다. 마일드 선은 100% 미네랄 자외선 필터를 처방해 피부 자극이 적고 물로도 쉽게 지워져 아기나 어린이가 사용하기 좋다.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선블록은 5가지 품목 모두 용량 50㎖, 가격 9,800원이다.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