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종목추천7007] 총선테마 편승… 주가 대바닥 종목 지금 공개

주식시장에서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가 동반 상승 출발한 가운데 오전 10시 현재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뉴욕증시도 국제유가와 달러의 영향으로 소폭 상승 출발하며 긍정적인 흐름을 보였지만, 엔화 강세가 악재로 작용하며 하락으로 거래를 마쳤다.

백영환 전문가는 최근 선거를 앞두고 총선테마가 급등했으며, 이번주 추천 종목 또한 이런 테마에 편승되는 종목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악재가 완전히 소멸한 종목이면서, 실적 또한 급증 중인 주가는 대 바닥에 있는 종목이라 덧붙였다. 백 전문가는 추전주가 갭상승 출발할 때는 추격 매수를 자제한 뒤, 기다렸다가 매수타이밍이 올 때 천천히 매수하는 투자전략을 당부했다.


[발해 백영환 종목이 궁금하다면?] 클릭

전화 : 060-300-7007 ▶ 청취 시 30초당 2,000원 부과

번호 : 22번


- 제20대 국회의원선거 테마 편승! 단기간 수익 예상

관련기사



- 바닥확인 된 위험부담 적은 악재 소멸 종목

- 호실적! 주가 대 바닥 종목!

백 전문가는 재료매매기법과 악재소멸기법 창시자로, 2000년 당시 투자대회의 전설, 주식의 신 등 화려한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줬다. ‘발해’라는 필명으로 10여 년간 증권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1998년부터 2000년까지 애디스탁 애널리스드대회에서 20회 연속 1위, 매일경제와 M경제TV가 주최했던 ‘펀드매니저대회(일명 최고수 따라 하기)’ 3년 연속 1위, 2010년 삼성증권배 실전투자대회 1위 등 증권투자대회에서 1위를 30여회 기록했다.

※ 발해증권연구소 : http://cafe.naver.com/valhae01 ▶ 주식과 증권에 대한 정보 및 무료 상담 제공

※ 본 기사의 내용은 전문가의 의견에 근거한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박인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