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욱씨남정기’ 연정훈, 이요원 3번째 남편으로 특별출연 …남편은 전부 ‘훈남’?

‘욱씨남정기’ 연정훈, 이요원 3번째 남편으로 특별출연 …남편은 전부 ‘훈남’?‘욱씨남정기’ 연정훈, 이요원 3번째 남편으로 특별출연 …남편은 전부 ‘훈남’?




이요원의 ‘3번째 남편’ 연정훈의 등장한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의 15일 9회에는 연정훈이 이요원의 3번째 남편이자 금융전문가 이지상으로 본격 등장한다.

JTBC 송원섭CP는 “폭풍의 눈 연정훈이 ‘욱씨남정기’에 본격적으로 등장한다”며 “황금화학 김상무를 잡는 이지상(연정훈 분)이란 절대 강자의 등장으로 옥다정(이요원 분)과 러블리 식구들이 위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고 예고했다.


송원섭CP는 이어 “부드러운 미소 속에 날카로운 칼날을 숨긴 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이지상의 등장으로 폭풍이 한 번 거세게 휘몰아 칠 예정이다. 옥다정과 러블리가 지금과 차원이 다른 최강의 적을 대하게 되는 것이다. 옥다정과 러블리의 고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이들이 어떤 사이다 활약으로 이 위기를 견뎌내고 버텨낼 수 있을지 주목해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꼴갑(甲) 저격 사이다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욱씨남정기’ 9회는 15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욱씨남정기’ 예고편 영상캡처]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