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토탈 욕실 브랜드 이누스가 업계 최초로 욕실 전문 직영 쇼핑몰인 이누스몰(www.inusmall.com)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욕실 전문 쇼핑몰인 이누스몰은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욕실제품 특성상 다소 복잡한 구매 환경을 지닌 시장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과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이누스바스, 비데, 위생도기, 수전, 타일 악세사리 제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누스 쇼핑몰은 가입 및 접근성이 용이하고 쇼핑하듯 욕실리모델링, 비데, 위생도기, 수전, 타일 등 구매해서 직접 설치나 시공도 할 수 있다. 배송서비스도 제공돼 전문가를 통한 설치도 가능하다.
권지혜 이누스 사업부 총괄 전무는 “최근 비데, 양변기세트 판매를 진행한 홈쇼핑에서 약 5억 원 규모인 준비물량 300세트가 모두 판매되는 것을 보고 설치가 수반되는 욕실제품도 온라인에서 판매하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 예상해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누스몰은 5월 ‘쇼핑몰 오픈’과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이누스몰에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전 상품 10% 할인혜택(일부 기획상품 제외) 및 가입축하 적립금 제공,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페 등)에 댓글 을 남긴 고객들에게 적립금과 추첨을 통한 욕실소품 제공 행사와 비데 구매시 할인 및 무료 철거·설치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