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신영증권, 가정의 달 이벤트...수제 도장·쿠킹클래스 참가 기회 등



신영증권(001720)이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가족 자산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펀드, 랩 어카운트, 주가연계증권(ELS) 등 금융상품에 새로 가입하거나 추가 납입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환매조건부채권(RP), 종합자산관리계좌(CMA) 가입자는 예외다.


월 적립식 30만원 이상, 또는 거치식 2,000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가입하거나 자녀의 이름으로 증여하는 투자자는 자녀·손자녀의 이름과 띠를 새긴 수제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도장 대신 신영증권 고객문화행사인 ‘신영컬처클래스’에 참가해도 된다. 2억원 이상의 목돈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전문 요리학교 ‘라 퀴진(La Cuisine)’에서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올 6월 진행될 쿠킹클래스에는 가족당 2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어린이 전용 상품인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의 장기 가입자를 대상으로 자녀 이름으로 된 수제 도장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신영증권은 10년 이상 자녀 이름으로 꾸준히 투자해 온 가입자 중 거래 기간과 자산규모 등을 고려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는 26개 어린이 펀드 중 10년·5년 장기수익률이 각각 144.09%, 26.82%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05년 설정 이후 누적수익률은 295.46%에 달한다.

유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