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7월 31일까지 UHD 가입고객에 대한 시청료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비롯해 UHD TV, 뮤지컬 티켓,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먼저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빈칸 채우기 이벤트’에서는 “OO을 느끼려면 스카이라이프로 OO하라”라는 TV광고 문구 중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참가자에게 43인치 UHD TV, 뮤지컬 ‘삼총사’ 티켓,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7월까지 UHD 서비스를 새로 가입하는 고객 전체에게 수신료를 1,000원 할인해주고 1개월 간 무료 시청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KT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www.skylife.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skylife)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UHD 서비스 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UHD 5개 채널을 송출하는 1등 사업자로서 UHD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의 UHD 방송 가입자는 이달 초 기준 17만명으로 월 평균 약 1만 5,000명의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