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반도건설,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분양 앞두고 UCC 패러디 영상 공개

반도건설이 이달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분양을 앞두고 UCC 패러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이번 아파트 UCC 광고는 독특한 콘셉트로 패러디 열풍을 몰고 온 SSG닷컴의 ‘쓱’을 차용했다. 인기 개그우먼 오나미와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김현욱이 출연했다.

광고에 여러 번 노출되는 ‘SSP’은 바로‘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의 컨셉인 ‘슈퍼 세이브 프로젝트’(Super Save Project)의 약자다. 이 단지에 입주하면 교통 체증 등 서울 생활의 스트레스도, 값비싼 사교육비도 세이브할 수 있다는 것. 언뜻 ‘숲’으로도 들리게 해, 녹지와 호수공원이 어우러진 입지적 장점 강조를 의도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전용 59㎡ 위주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되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의 특성상 젊은 수요층에 어필할 필요가 있었다”며 “상투적인 정보성 광고보다는 재미있는 광고로 흥미를 유발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 상가에는 동탄 최초로 강남 대치동 학원의 강사진과 교육시스템을 옮겨온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가 들어선다. 초·중·고교 영어, 수학 등의 수업과 내신대비 특강 및 방학 논술 특강이 병행될 계획이다. 아파트 단지 내에는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과 유치원, 어린이집이 계획되어 있고, 단지 앞으로는 초,중교가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도 단지 내 워터파크가 들어서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수요층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또 커뮤니티센터 내 스파와 방문 손님들을 위한 게스트룸도 따로 조성된다. 특히 단지 내 1.15km의 둘레길은 동탄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약 6.1km의 산책로와 연결돼, 산책이나 여가생활을 보내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오나미-김현욱 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광고는 반도건설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