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실적 안정세에 2분기 연속 안타 기대감.. 기회를 더 크게 만드는 것, 스탁론!

지난달 2020선을 뚫으며 연중최고점을 갈아치웠던 지수가 다시 바닥을 찍고 미국과 중국(G2)의 경기 부진에 따른 관망세로 국내 증시를 바라보는 시선이 다소 부정적인 쪽으로 기울고 있다.






그러나 국내 기업의 2분기 실적은 최근 상향된 컨센서스를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여 2분기에도 계속해서 랠리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에 이어 불황형 흑자 구조가 지속되긴 했지만 매출액 감소폭은 줄고 수익성 개선세는 안정적으로 유지됐다. 특히 건설 등 일부 업종을 중심으로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 개선세가 뚜렷하게 나타나 향후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 분위기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여기에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바꿔 타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다.

스탁론을 활용하면 투자자의 매수여력과 관계없이 미수 신용을 상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 필요하다면 주식을 추가로 매수할 수도 있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한 특성상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일반 투자자 대비 월등한 수익률을 자랑한다.

◆ 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LG디스플레이, 형지엘리트, KT, 시노펙스, 현대중공업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