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동화약품 소화제 ‘까스활’ 면세점에서 판매

동화약품은 오는 20일 문을 여는 두타면세점에 입점해 화장품과 의약외품 및 음료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점 제품은 피부과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인트린직’ 크림·로션·클렌저와 ‘네버세이굿바이 리얼퍼포먼스’ 샴푸와 토너, 의약외품 ‘까스활(活)’, 음료인 ‘황제 골드’, ‘홍삼 골드’ 등이다.

‘인트린직’은 피부 속 수분 보호막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효과를 높여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며, ‘네버세이굿바이 리얼퍼포먼스’는 특허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 성장인자를 활성화 시켜 건강한 모발이 자라는 환경을 조성하는 두피, 헤어 케어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출시 이후 꾸준히 피부과에서 전문가를 통해 소개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왔다.


까스활(活)은 6가지 생약 성분이 포함돼 불편한 속을 편안하게 도와주는 의약외품이다. 소화제를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이 동화약품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이밖에 중국 관광객이 선호하는 홍삼음료 ‘홍삼골드’와 강장제의 황제라고 알려진 가시오가피와 상황버섯 성분이 함유 된 ‘황제골드’도 면세점에서 판매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두타 면세점 입점을 통해 내국인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에게도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송대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