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와이드앵글, 콜드 스톤 소재 ‘쓰리윙즈 티셔츠’ 출시

와이드앵글, ‘콜드 스톤’ 소재 접목 ‘쓰리윙즈 티셔츠’(남성용)와이드앵글, ‘콜드 스톤’ 소재 접목 ‘쓰리윙즈 티셔츠’(남성용)




와이드앵글, ‘콜드 스톤’ 소재 접목 ‘쓰리윙즈 티셔츠’(여성용)와이드앵글, ‘콜드 스톤’ 소재 접목 ‘쓰리윙즈 티셔츠’(여성용)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여름철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냉감 기능을 살린 ‘콜드 스톤’ 티셔츠를 출시했다.

콜드 스톤은 옥을 미세한 가루로 가공해 피부 접촉면에 프린팅한 자체 개발 소재다. 체온이 일정 온도 이상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고 청량감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향균·향취 기능을 갖춰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피부 감촉과 쾌적한 위생 상태를 유지해준다.


콜드 스톤 소재를 접목한 ‘쓰리윙즈 티셔츠’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해준다. 스윙할 때 고개를 드는 현상인 헤드업을 방지하도록 티셔츠 양쪽 어깨선 부위에 ‘포인티’를 디자인해 실수를 줄이는 데도 신경 썼다.

관련기사



남성용의 경우 등과 옆구리 부분에 통풍이 잘 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위 해소 효과를 강화했다. 팔과 허리를 크게 움직여야 하는 스윙 동작을 고려한 입체 패턴으로 제작돼 편안하고 안정된 라운드가 가능하다. 가격은 6만~10만원선.

여성용의 경우 어드레스나 스윙 시 불편을 최소화했다. 앞보다 뒤 기장을 길게 만들어 상체를 앞으로 굽혔을 때 맨살이 보이지 않아 편하게 스윙에 집중할 수 있다. 가격은 6만원~9만원선.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