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은행

[서울경제TV] SC제일은행, 마이플러스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31일까지 마이플러스통장 신규 개설 시 2개월간 최고 연1.6% 금리 적용

SC제일은행은 ‘마이플러스통장’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신규 개설 계좌 대상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C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마이플러스통장’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신규 개설 계좌 대상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고금리 자유입출금통장인 ‘마이플러스통장’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개설 계좌에 대해 2개월간 최고 연 1.6%(세전)의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플러스통장은 개인고객을 위한 자유입출금통장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전월과 비교해 평균 잔액이 줄지 않는 조건만 충족하면 3백만원에서 1,000만원 사이의 예금액에 대해 연 1.1%(세전), 1,000만 원 이상 예금액에 대해서는 연 1.5%(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마이플러스통장을 신규 개설하면 3백만원 이상의 잔액에 대해서 개설일자가 속한 달의 다음 달부터 2개월간 연 0.1%(세전)의 추가 금리를 제공한다. 평잔 유지조건만 충족하면 1,000만 원 이상의 예금액에 대해서는 연 1.6%(세전)의 금리를 적용 받게 된다.

정훈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