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치동 전문 강사진과 함께 하는 국내 수학전문 자기주도학습캠프





강남탑클래스학원는 여름방학을 맞아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수학성적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더 나은 수학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학수업은 하루 6시간 개념과 유형문제 풀기 수업을 진행하고, 바로 연결된 2시간 동안 수업범위 내에서 변형된 유형문제 풀기를 반복한다. 수업 종료 후, 각반에 수학 선생님들이 상주하여 1:1 질의응답, 기초클리닉, 원포인트 레슨 등을 반복해 지도한다.


영어특강은 단어암기비법 및 단기간 성적향상 비법 특별 강의하며 매일 영어단어 60개씩, 사자성어 15개씩 외우기 미션을 통해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그 외에도 중학생을 위한 자기주도학습특강과 고등학생을 위한 학생부 및 자소서 특강이 주 2시간씩 준비돼 있다. 체육활동 및 여가활동은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으로 학생들을 배려해 보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강남탑클래스학원 김상훈 대표는 “대게 어린 학생들이라 부모님 곁을 떠나 생활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겠지만 이런 기회를 통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몸소 느끼게 되고, 규칙적인 공동체 생활의 반복으로 인해 퇴소 후 가정에 돌아가게 되면 놀랍게 변화된 자녀분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최신식 기숙사와 강의실, 다양한 편의시설과 체육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영동대학교 아산캠퍼스와 서울장신대학교에서 여름방학캠프를 진행한다. 대학교 식당에서는 깨끗하고 영양 가득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4인 1실 기숙사는 일과에 지친 학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강남탑클래스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