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용화산휴양림, 1박2일 아웃도어 ‘에코힐링캠핑’ 운영

기수 당 7가족 선착순 접수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운영할 가족단위 1박2일 아웃도어 프로그램 ‘에코힐링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강원도 춘천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1기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2기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2일로 주말동안 진행된다.

‘Fun Fun한 숲속 체험과 다이내믹한 1박2일 아웃도어 이야기’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프로그램은 6세부터 15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5인 가족을 기준으로 한 기수 당 7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에코힐링캠핑 프로그램은 ▦계곡 트레킹 ▦인공암벽 등반 ▦캠핑 푸드 만들기 ▦숲속 천문대 ▦노르딕워킹체험 ▦목공예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에코힐링캠핑 참여시 텐트, 코펠, 암벽등반·트레킹 장비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가족 당 10만 원이며 현장결제하면 된다.

참가 방법은 국립자연휴양림 대표 블로그(http://huyangforyou.blog.me)를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캠핑 프로그램은 전문 등산 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용화산휴양림 직원이 직접 진행한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등산·캠핑 전문휴양림인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에코힐링캠핑을 통해 가족들이 서로 화합하며 숲에서 많은 것을 느끼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