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세종텔레콤,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회와 '상생' 업무협약 체결

소기업소상공인 대상 통신, IT분야 사업지원 및 상호간 시너지 효과 창출 목적

8일 서종렬(왼쪽)세종텔레콤 대표이사와 박인복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이 소기업소상공인 상생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악수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세종텔레콤8일 서종렬(왼쪽)세종텔레콤 대표이사와 박인복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이 소기업소상공인 상생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악수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세종텔레콤


세종텔레콤이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와 소기업소상공인 상생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8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측은 정보통신기술(ICT) 역량이 부족한 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통신·IT분야 사업지원은 물론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주요 협력 내용은 △소기업소상공인이 필요로 하는 통신서비스 및 솔루션 구축 등 IT서비스 전반 지원 △소기업소상공인 및 재래시장 등에 적합한 다양한 솔루션 공동 발굴 등이다.

관련기사



서종렬 세종텔레콤 대표이사는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와의 협약으로 통신 및 IT분야 사각지대에 있던 소상공인에게 IT서비스를 손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소상공인의 비즈니스 환경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