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대림산업 흑석뉴타운 '아크로 리버하임' 7월 분양

대림산업이 서울 동작구 흑석뉴타운에 짓는 ‘아크로 리버하임’ 투시도 /사진제공 대림산업대림산업이 서울 동작구 흑석뉴타운에 짓는 ‘아크로 리버하임’ 투시도 /사진제공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 158번지 일대(흑석뉴타운 7구역)에 다음달 ‘아크로 리버하임’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지하 3층~지상 28층 20개동 1,073가구로 이 중 405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별로 △59㎡ 60가구 △72㎡ 25가구 △84㎡ 275가구 △84㎡(테라스) 45가구다.

단지는 흑석뉴타운 중 한강을 인접하고 있는 최고 입지를 자랑한다. 아파트 일부 가구에선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조망권을 확보하기 위해 철재 대신 유리로 난간을 만든 유리난간일체형 창호도 적용했다.


또 지하철 9호선 흑석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신논현역과 여의도 등 중심 업무 중심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한강대교를 이용하면 용산과 서울역, 광화문 일대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올림픽대로를 타고 좌측으로는 여의도, 우측으로는 강남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관련기사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중앙대가 위치해 있고 중앙사대부속초중학교, 흑석초가 가깝다. 노량진 학원가도 버스로 3정거장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단지는 차별화된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이고 있다. 일단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안의 주요 설비를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를 이용하면 원격으로 방문자를 확인하고 공동현관 문을 열 수 있는데다 조명과 난방, 가스 등을 제어할 수 있게 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 가족운동실 등이 마련되며 샤워실 내부에 건식 사우나가 설치된다. 독서실과 라운지 카페, 게스트하우스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모델하우스 개관에 앞서 분양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현장 부지인 흑석동 143-1번지에 위치하고 있어 분양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7월 중 서울 동작구 흑석동 125-1번지에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권경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