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로꼬-그레이 호흡 ‘GOOD’ 15日 자정 공개 ‘존재감 UP’

로꼬-그레이 호흡 ‘GOOD’ 15日 자정 공개 ‘존재감 UP’로꼬-그레이 호흡 ‘GOOD’ 15日 자정 공개 ‘존재감 UP’




래퍼 로꼬와 그레이가 호흡을 맞춘 신곡 ‘GOOD (Feat. ELO)’이 15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다.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아티스트 로꼬와 그레이는 ‘RESPECT’, ‘하기나 해’ 등을 통해 서로의 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꾸준히 작업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 밤 공개되는 신곡 ‘GOOD’은 로꼬와 그레이가 함께 발표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첫번째 곡으로서 AOMG 소속 아티스트이자 로꼬, 그레이, 자이언티, 크러쉬와 함께 크루 VV:D(비비드)에 소속되어 있는 뮤지션 ELO(엘로)가 피쳐링을 담당했다.


발매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로꼬와 그레이가 출연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곡의 내용을 가늠할 수 없게 만들며 더욱 궁금증을 전하고 있다.

관련기사



로꼬와 그레이는 최근 방송된 tvN ‘SNL코리아 호스트 AOMG편’에 출연하여 그간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해 화제가 됐다.

그레이는 현재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5’에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 출연하여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프로듀서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하고 있는 중이며, 로꼬는 앞서 지난해 ‘쇼미더머니4’에 박재범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사진=로꼬 그레이 포스터]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