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아이오아이 유닛, ‘리얼리티’로 전격 컴백 ‘기대감↑’

아이오아이 유닛, ‘리얼리티’로 전격 컴백 ‘기대감↑’아이오아이 유닛, ‘리얼리티’로 전격 컴백 ‘기대감↑’




걸그룹 아이오아이 유닛이 신규 리얼리티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로 컴백한다.


Mnet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으로 구성된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들이 실시간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또 팬들과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지난 1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 첫 라이브 방송도 프로그램 촬영 내용의 일부에서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솔직발칙한 발언이 화제가 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23일, 두 번째 V앱 라이브 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순위권 안에 들지 못했던 <프로듀스 101> 출신의 연습생들이 출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들은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 7명과 깜짝 대결을 펼칠 전망이다. 이 중에는 국민 프로듀서들이 직접 참여하는 코너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제작진은 “아이오아이의 첫 리얼리티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에서는 멤버들의 숙소생활과 데뷔 준비 과정, 화보촬영 뒷이야기를 집중적으로 그려냈다면 <랜선 친구 아이오아이>에서는 멤버들이 자신을 응원해주고 지켜봐 줬던 국민 프로듀서들과 밀착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7월 8일에 공개되는 본 방송에서는 라이브 방송 이외 내용도 많이 그려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멤버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친근감을 느끼고 그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오는 7월 8일(금) 저녁 8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아이오아이 인스타그램]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