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브레이브걸스 , 민영-유진-하윤, ‘청순 발랄’한 마지막 티저 공개

브레이브걸스 , 민영-유진-하윤, ‘청순 발랄’한 마지막 티저 공개브레이브걸스 , 민영-유진-하윤, ‘청순 발랄’한 마지막 티저 공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민영 유진 하윤 세 멤버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유정 은지 유나 혜란 민영 유진 하윤)는 24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마지막으로 공개한 이미지들 역시도 각 멤버들의 미모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이미지들. 발레리나로 변신해 더욱 더 청순함을 뽐내는 민영과 윙크로 큐티발랄 매력을 쏟아낸 유진, 장난끼를 숨기지 못 한채로 깜찍함을 과시한 하윤의 모습이다.

22일 첫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시작으로 개별 티저 컨텐츠를 공개해온 브레이브걸스는 26일 메인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로 브레이브걸스 위크를 이어간다.


한편 27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에서는 그동안 브레이브걸스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완전히 다른 콘셉트와 색깔로 무장한 브레이브걸스를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타이틀 곡 ‘HIGH HEELS’은 룩 댄스를 기반으로 둔 팝 넘버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경쾌한 리듬과 HOOK에 반복되는 브라스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다.

이번 앨범엔 ‘HIGH HEELS‘ 외에도 ’Help Me’, ‘Whatever’, ‘만나지 말걸’을 비롯 지난 싱글 앨범 타이틀 곡이였던 ‘변했어’ 등 총 5곡이 담겨있다.

브레이브걸스는 새 앨범을 발표하는 오는 27일까지 티저 공개와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을 병행하는 ‘브레이브걸스 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