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한화건설 '우수 협력사 간담회' 가져

최광호(앞줄 가운데) 한화건설 대표와 한화건설 협력사 대표 등이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2016 우수 협력사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성기공·대근토건·종합전기·세일이엔에스 4개사가 최우수 협력사로, 21개사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돼 상패를 받았다. /사진제공=한화건설최광호(앞줄 가운데) 한화건설 대표와 한화건설 협력사 대표 등이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2016 우수 협력사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성기공·대근토건·종합전기·세일이엔에스 4개사가 최우수 협력사로, 21개사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돼 상패를 받았다. /사진제공=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2016년 우수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건설의 최광호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70여개 협력사 대표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해성기공·대근토건·종합전기·세일이엔에스 4개사가 최우수 협력사에 선정됐다. 21개사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돼 상패를 받았다. 한화건설은 앞으로도 협력사들을 위한 간담회, 동반성장 결의행사 등 다양한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 협력사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