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NH투자증권, ‘QV 연금·ISA’ 모바일 앱 출시



NH투자증권(005940)은 통합연금자산 ‘QV 연금’ 모바일 앱에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관련 기능을 추가한 ‘QV 연금·ISA’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뮬레이션을 통해 ISA를 설계하는 앱은 업계 최초다.

QV연금·ISA 앱은 국민 절세상품인 ISA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 전, 가입 시, 그리고 가입 후 단계별로 고객들에게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제공한다.


‘나에게 맞는 ISA 찾기’ 는 ISA 가입 전 나에게 맞는 ISA 가입유형(일반형, 청년형, 서민형) 및 계좌(신탁형, 일임형) 선택을 도와준다. 신탁형 ISA의 경우 상품 매수·매도 등 운용지시도 가능하며, 적립식 투자자를 위해 거래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입 후에는 잔고 현황 및 기간별 수익률, 계약정보와 현재까지 납입한 금액 등을 모바일 앱을 통해 조회할 수 있으며 ‘목적자금 달성도 보기’ 메뉴를 통해 사전에 설계한 투자목적에 따라 ISA 계좌가 운용되고 있는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NH투자증권의 ‘QV 연금·ISA’ 앱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가능하며 다음달 4일부터 앱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