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김조한, 신곡 ‘Y.O.U’ 카메오 82인 출동한 티저 영상 공개 “이적, 마마무부터 레이먼킴까지”

김조한, 신곡 ‘Y.O.U’ 카메오 82인 출동한 티저 영상 공개 “이적, 마마무부터 레이먼킴까지”김조한, 신곡 ‘Y.O.U’ 카메오 82인 출동한 티저 영상 공개 “이적, 마마무부터 레이먼킴까지”




‘알앤비 대디’ 김조한을 위해 연예계 지인들이 총출동해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김조한은 27일 자정 소속사 소울패밀리 프로덕션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와이 오 유’(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4배속 초고속 화면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김조한 특유의 애드리브가 더해진 멜로디와 함께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셀 수 없이 많은 스타들이 카메오로 빠르게 스쳐가며 신곡을 따라 부르는 모습들이 담겨있는 영상.


관계자에 따르면 김조한의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SBS ‘보컬 전쟁:신의 목소리’에 출연 중인 ‘신의 목소리’ 박정현, 윤도현, 거미를 비롯해 박학기, 이적, 이휘재, 성시경, 신화 이민우, 걸 그룹 마마무, 씨엘씨, 마틸다, 홍진영, 제시, 에프엑스(f(x)) 엠버, 홍석천, 뮤지, 스윗소로우, 알리, 정동하, 박시환, 손승연, 줄리엔 강, 알베르토, 후니훈, 셰프 레이먼킴에 보이그룹 에이션 등 총 82인의 카메오들이 총출동해 김조한을 유쾌하게 응원하는 영상이다.

관련기사



소속사 관계자는 “김조한의 신곡을 위해 연예계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대대적으로 흔쾌히 이번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평소 김조한의 인간적인 됨됨이를 알 수 있는 대목으로 너무나 즐겁고도 따뜻한 영상으로 탄생한 것. 누가 누가 참여했는지 알아가는 재미 또한 있을 것 같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곡 ‘와이 오유’는 그룹 블락비 박경과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는 29일 자정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소울패밀리 프로덕션 공식 SNS]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