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NHN, 오픈마켓형 광고포털 '오픈애즈' 출시

광고 상품 정보, 상품별 데이터 효과, 국내외 마케팅 트렌드 비교 분석 제공

NHN엔터테인먼트가 광고전문 자회사 NHN AD를 통해 오픈마켓형광고 포털 ‘오픈애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픈애즈는 220여개의 광고 상품 정보, 광고상품별 효과 데이터, 국내외 최신 마케팅 트렌드, 광고 진단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사가 광고를 마음껏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광고 효율을 측정, 경생사와 비교 분석해 새로운 광고 상품을 추천해주는 광고 진단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브랜드 디자인, 카피라이팅 등 디자인 서비스와 UI/UX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신인선 NHN AD 마케팅본부 이사는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실행에 도움을 드리고자 오픈애즈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파격적인 콘텐츠 제공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시장에서 새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광고전문 자회사 NHN AD를 통해 오픈마켓형광고 포털 ‘오픈애즈’를 27일 출시했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NHN엔터테인먼트가 광고전문 자회사 NHN AD를 통해 오픈마켓형광고 포털 ‘오픈애즈’를 27일 출시했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