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하나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外

하나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하나투어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최근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 여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하나투어 측은 “지난 2012년 여행업계 최초의 단독 인증에 이어 2014년과 올해까지 총 3회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롯데월드, 주한브라질대사관과 협약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주한 브라질대사관과 삼바축제 홍보 강화 및 문화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삼바축제 공연 등 문화 콘텐츠 교류와 협력 △브라질 관광객 대상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워터파크 우대 등 상호 교류를 통한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에버랜드, 그랑블루 가든 오픈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가 푸른 바다를 콘셉트로 ‘그랑블루 가든(Grand Blue Garden)’을 선보였다. 장미원 옆 포시즌스가든이 여름 테마로 변신한 그랑블루 가든은 라벤더·샐비어·안젤로니아 등 푸른색을 띠는 8종 5만송이의 여름 꽃과 함께 무늬문주란·소철 등의 열대 관엽식물을 전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운영

경기도 광주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오는 7월1일부터 야외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스파 야외 존’을 오픈한다. 패밀리스파 야외 존은 약 3,000㎡ 규모로 실내 인도어풀과 야외 스파존으로 구성된다. 이 중 야외 스파 존에는 25m 크기의 ‘스위밍풀’을 비롯해 어린이 전용 공간인 ‘EQ풀’ 등이 있다.

익스피디아, 멤버십 업그레이드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익스피디아플러스(Expedia+) 멤버십’ 제도를 최근 도입했다. 기존에는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쿠폰으로 전환하는 과정이 필요했으나 이제는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