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참보험인 대상] "현대해상 보험조사부, 조사부터 보험금 환수까지 임무 100% 완수"

박주식 현대해상 자동차보상본부장

박주식 현대해상 자동차보상본부장박주식 현대해상 자동차보상본부장




사회의 어두운 곳에서 건전한 보험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보험사기 근절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현대해상 보험조사부 직원들의 ‘2016 서경 참보험인대상’ 보험사기 예방 및 조사 부문 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7년 2명의 강력계 형사 출신 전문조사요원으로 조직이 신설되었을 때만 해도 조사 인프라와 관련해 아무것도 갖추지 못한 불모지 같은 조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간의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 덕분에 지금은 업계 최고 수준의 인력체계 및 업무시스템을 구축해 보험사기 조사분야에서 보험업계를 선도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헌신해 준 보험조사부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관련기사



보험업계 전체에서도 현대해상의 보험조사부는 독보적인 실적을 자랑하는 조직입니다. 이들은 현대해상 고객은 물론 보험 산업 전반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일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기획 조사는 물론 누수된 보험금을 되찾아오는 성과 역시 뛰어납니다.

우리 현대해상 보험조사부 직원들께서는 앞으로도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말고, 날로 지능화·흉포화되고 있는 보험사기를 척결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경주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현대해상 보험조사부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수고해 주시는 모든 직원들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윤홍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