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다하누촌 중앙광장, 숙성 한우등심 및 육회 특가 마련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이 숙성 한우등심, 육회 품목에 특가 혜택을 더했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은 연 150만 방문객이 찾는 한우관광1번지로서 다양한 고객이 별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숙성한우 특별할인 이벤트는 500인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기간 동안 ‘캠핑용 스테이크 숙성 한우 등심(150g)’이 1만 5천 원 가격에 판매된다.

캠핑용 스테이크 숙성 한우 등심에는 드라이에이징 공법이 적용됐다. 이 숙성 기술은 도축 후 진공포장 과정을 거치지 않고 고기를 공기에 그대로 노출시킴으로써 향과 풍미를 높인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40일 드라이에이징 숙성 과정에서 수분이 날아가고 지방과 육즙이 고기에 농축돼 육질이 부드러워진다.

관련기사



아울러 업체 측은 육회 180g을 9,900원의 할인가에 판매 중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50% 할인도 지원하고 있다.

이 행사를 주최한 ‘다하누중앙점’은 산지에서 도축한 영월 한우를 주문 즉시 손질하여 판매하는 전문 매장으로, 현장판매 이외에도 온라인 주문 및 택배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 매장의 주요 특징은 ‘365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365일 이벤트는 영월 주천 향토막걸리, 가마솥 사골국물 무한리필 혜택과 기본음료 및 간, 천엽 기본서비스로 구성된다.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다하누중앙점 관계자는 “숙성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드라이에이징 공법을 적용한 한우 등심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기회를 통해 숙성 기술의 차별점과 감칠맛이 주는 풍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으므로 이를 활용해 한우관광 계획을 세워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다트게임과 한우 테마를 접목한 ‘복불복 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낮12시~1시에 개최되며, 등심 300g, 셋팅비 지원, 다하누곰탕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영월/평창/원주 캠핑장 예약증, 영수증 지참 고객은 매장 방문 시 구매 금액과 관계 없이 10% 할인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